2014 이전/일상의 기록2012. 10. 11. 15:53

 올해는 일산 킨텍스가 아닌 코엑스몰에서 NSDI를 개최한다고 하여

가깝기도하고 구경할겸 점심시간후에 찾아가보았다

물론 나는 새로구입한 렌즈를 테스트할 목적이 더 컸기때문에 전시내용은 크게 중요하지가 않았다 ㅋ

 코엑스몰 에스컬레이터에서 하과장님 최과장님 ㅋ

 전시부스 공간정보 아이디어 경진대회 수상작이라고 하는데 자세히 살펴보지는 않았다 ㅋ

 열심히 경품응모권을 작성중인 하도누나

 실내조명이라서 그런지 어둡게 나왔다;;

경품응모를 위한 문제풀이중...ㅋㅋ

 한국관광공사 부스 앱으로 백제투어, 신라투어등의 앱을 통해 관련 광관지를 설명해는 앱을 보여주고 있었음

 구글부스 구글지도위주로 보여주고 있었는데 한번 쓰윽 보고 말았다

 선도소프트 올해는 부스에 아는사람이 없다 예전에는 그래도 가끔씩 있었는데

 어디선가 나타난 지호ㅋ

 대한지적공사부스사진

 LH공사 부스

 행안부부스 주로 새주소에대한 내용과 관련 시스템을 보여줬음

 국토연구원부슨가?

 

 

 

 국토해양부부스 사람들이 많았던거 같은데 그리 재미있어보이지는 않았다..모하는거였더라...;;

 설문지 작성후 경품을 받는 우리직원들 ㅋㅋ

 SK텔레콤 모하는지 사람은 정말없다 그냥 부스만 이쁘장하지 만들어놓은듯

 라이카 거리측정관련 장비들 전시하고 있는데 나는 잘 모르는 분야라서;;

 그건 그냥

 전시장전경 2층으로 올라가서 한컷~

 이것두~

 이것역시 ㅋ

 방문기념샷

나는 독사진으로 인증샷하나 남겨주고 퇴장 ㅋ

 

매년 NDSI를 준비하고 참가하다가 올해는 관람만했더니 몬가 허전한 느낌이ㅋㅋ

매년 기념품 및 상품은 질이 떨어지는거 같다 ㅋㅋ

예전에는 어마어마(?)한 상품들이 많았었는데

첫날이라 사람도 많이 없고 쉬엄쉬엄 둘러볼만했다

 

그리고 나의 시그마8-16...역시 이런거 찍을때는 넓게찍혀서 좋네 만족만족 ㅋㅋㅋㅋ

풍경사진찍으러 다녀야지 움훼훼

'2014 이전 > 일상의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점심시간  (0) 2013.04.12
밤에 찾아간 경복궁  (0) 2012.12.26
<snaps>동네스타벅스에서  (0) 2012.10.07
<Snap>롯데프리미엄아울렛  (0) 2012.09.03
  (0) 2012.07.25
Posted by psto